갤럭시 노트20 울트라(Ultra) 사전예약 정보 및 특징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전작 대비 향상된 하드웨어 스펙과 다양한 기능이 놀랍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특징과 사전예약 혜택 등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사전예약 바로가기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 증정이 있습니다.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엑스박스 게임 패스 컨트롤러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는 재고 소진시까지만 진행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스펙 정보

향상된 S펜 기능

노트 시리즈에 시그니쳐라고 할 수 있는 것이 S 펜입니다. 기기 자체에 들어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의 중에도 필기를 할 수 있으며 원격 제어 기능으로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딥 러닝 기술을 적용해서 부드러운 필기 기능이 강화 되었습니다. 반응 속도가 대폭 향상되었으며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에서는 초당 120개의 화면을 보여주는 120Hz 주사율 디스플레이까지 탑재되었습니다. 실제로 화면을 넘겨보면 자연스러움이 극대화 되어서 표현됩니다.

이제는 익숙한 에어액션 기능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5개가 추가되었는데요. 애니웨어 액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에스펜을 활용해 다양한 앱을 원격으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삼성 노트 어플

삼성에서 제공되는 노트 어플이 나왔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아이디어가 떠오른다면 즉시 실행해서 필기를 할 수 있습니다. 메모하기에도 탁월합니다. 게다가 모바일, 테블릿, 윈도우10에서 모두 동기화가 되기 때문에 생활에 밀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에스펜을 통해서 글씨를 입력하게 되면 삐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자동 교정 기능이 생겼습니다. 자동으로 조절해서 메모를 보기 좋게 만들어 줍니다. 오디오 북마크 기능도 추가 되었습니다. 비즈니스 회의나 미팅, 강의 등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 녹음 중간에 북마크를 해놓으면 언제든지 해당 부분으로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덱스를 통한 멀티태스킹

기존에 있던 덱스 기능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무선으로 TV와 연결할 수 있으며 핸드폰에 있는 영상을 텔레비전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를 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공유해서 피드백을 얻을 수도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파트너쉽

이번 언팩 행사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입니다. 삼성전자와 마이크로소프트가 파트너스쉽을 통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증가시켰습니다. 특히 모바일 영역에서 큰 성장이 있었습니다.

갤럭시 핸드폰을 윈도우 10 컴퓨터에서 바로 동기화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시간으로 메시지, 사진, 일정 등을 공유하는 링크 투 윈도우 기능이 생겼습니다. 삼성 계정을 통해서 삼성 노트를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와 자동으로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컴퓨터에서 언제든지 작업할 수 있습니다.

MS와의 협업으로 엑스박스 게임도 장소에 상관없이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메이트를 통해서 모바일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사용자들은 클라우드를 통해서 접속할 수 있으며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기어 5 외에도 100개가 넘는 xBox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즐기게 되었습니다.

프로 비디오 촬영 모드

갤럭시 노트20에서는 프로 비디오 모드가 탑재되었습니다. 사용자들이 카메라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강력한 카메라를 넣어 놨으며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최적화를 했습니다. 이제는 초당 24 프레임으로 4k, 8k 화질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영화 같은 화면을 만들어 냅니다. 초당 120 프레임의 슬로우 모션 촬영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사전예약

 

사전예약 바로가기

 

갤럭시 노트20은 시그니쳐 컬리인 미스틱 브론즈와 미스틱 그레이 생삭이 통신사에 따라서 적용되었습니다.

  • SKT의 컬러는 미스틱 블루입니다.
  • KT는 미스틱 레드입니다.
  • LG U+는 미스틱 핑크입니다.

현재 갤럭시 노트20은 일반 모델과 울트라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일반의 경우에는 6.7인치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울트라는 6.9인치입니다. 각각 가격도 다릅니다. 일반은 119만 9000원입니다. 울트라는 145만 2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