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은 연예계에서 다이어트 마스터로 통합니다. 과거에 통통했던 모습에서 지금은 보통을 넘어서 마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JTBC2에서 방송되었던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 프로그램에서 김신영이 출연해 자신의 특급 다이어트 운동 방법을 소개해줬습니다. 실제로 본인이 2달 만에 8kg 감량에 성공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매일 2분만 투자하면 됩니다. 도대체 어떤 운동인지 자세히 살펴 알아보겠습니다.
김신영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1. 투명의자 운동
실제로 아이돌들도 많이 하는 운동이라고 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벽 앞에 바른 자세로 서주세요. 이제 등, 어깨, 엉덩이를 벽에 나란히 붙이도록 합니다. 그 상태에서 마치 투명한 의자에 앉는 듯한 느낌으로 자세를 만들어 주세요. 이 상태로 버티면 됩니다.
이때, 무릎과 발끝은 항상 일직선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고 합니다. 스쿼트 동작에서 스트레스를 줄이고 효과는 최대치로 올린 운동입니다. 2분간 유지하도록 합니다. 익숙해졌다면 점차 시간을 늘려가면 됩니다.
2. 의자를 이용한 플랭크 운동
의자를 준비하고 앞에 섭니다. 이제 의자에 팔꿈치를 붙이고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바닥에서 하는 기본 플랭크 자세와는 다르게 등을 말라 올리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이 동작은 30초 동안 유지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코어 발달에 좋으며 뱃살 빼는데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익숙해진다면 유지 시간을 1분 정도로 늘려 보세요.
다이어트 전문가 수준인 김신영이 실제로 효과를 봤던 2가지 운동을 알아봤습니다. 보기엔 쉬워 보이지만 막상 해보면 힘들더라고요. 괜히 살이 빠지는게 아닙니다. 2분을 버틴다는게 쉽지 않고 마치 20분은 한듯한 자극을 느낄 수 있습니다. 꾸준히 한다면 다이어트에 확실하게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