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계에서 탑스타로 유명한 홍지민은 다이어트를 통해서 놀라운 변신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통통했던 시절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날씬해진 몸매 라인을 완성했습니다.
홍지민은 방송에 출연해서 굶는 다이어트는 절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뭘 먹고 살을 뺀 것일까요? 실제로 자신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먹었던 도시락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100일 동안 꾸준히 먹었으며 무려 3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30kg 감량 장아찌 레시피
청양 고추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세요. 대파도 마찬가지로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준비합니다. 두가지 재료를 모두 볼에 담습니다.
이제 양념 소스를 만듭니다. 간장은 종이컵 기준으로 2/3 컵을 준비합니다. 물 1컵, 설탕 2큰술, 식초 1큰술을 모두 넣고 간장 양념을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소주를 반 컵 넣습니다. 소주가 살균 작용을 하기 때문에 보관 기간을 늘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자른 청양고추와 대파에 만들어 둔 간장 양념을 부으면 장아찌가 완성됩니다. 약 일주일 정도 숙성 시키면 먹기 딱 좋은 상태가 됩니다.
30kg 빼는 쪄먹는 도시락
식이섬유가 풍부한 각종 채소를 동시에 쪄서 준비합니다. 다이어트 기간 동안 질리지 않기 위해서 채소는 자주 바꿔가면서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달걀흰자를 따로 분리한 후에 그릇에 넣고 잘 풀어 주세요. 다음으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 3분 정도 돌리면 맛있는 다이어트용 단백질이 완성됩니다.
도토리묵도 준비합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도시락에 넣으면 됩니다. 야채와 달걀흰자 그리고 도토리묵까지 모두 합쳐도 열량이 400 칼로리 정도라고 합니다.
실제로 홍지민은 커다란 도시락 통에 배불리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을 넣어서 가지고 다녔다고 합니다. 배불리 먹고도 3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쪄먹는 도시락을 먹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마치 쌈을 싸먹는 것과 같이 하면 됩니다. 잘 쪄진 알배추 위에 각종 야채와 달걀흰자, 도토리묵을 올리고 비빔장을 과하지 않게 얹습니다. 야무지게 쌈을 싸서 한입에 먹으면 됩니다. 맛도 좋고 살 빼는데 정말 효과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