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통증 1분 만에 사라집니다" 7년간 아프던 손목이 이 '동작' 하나로 싹 사라짐

YouTube '피카토 Phycato'

한번 손목 통증이 발생하면 쉽게 사라지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손목을 뒤로 뒤집을 때 제대로 젖혀지지 않고 아프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 불편함을 줍니다. 이때 딱 한가지 동작만 한다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피카토 Phycato 채널에서는 7년간 아파온 손목 통증을 손목 운동 단 한개로 80%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해줬습니다.

영상 속에 나오는 여자분이 직접 따라한 결과 통증이 많이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손목 통증 해결하는 운동법

1. 마사지 하기

가장 먼저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었을 때 영향을 주는 근육들을 마사지로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손목의 엎침 기능을 방해하는 뒤침 근육들을 마사지 합니다. 흔히 이두근이라고 부르는 곳을 손가락으로 주물러서 풀어 주세요.

다음으로 팔뚝에 있는 신전근과 뒤침근 부분을 손으로 주물러서 풀어주면 됩니다.

여기까지만 해도 통증이 약간 줄어들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2. 손목 운동 방법

양팔을 앞으로 나란히 한 상태에서 어깨 높이까지 들어 주세요. 주먹을 최대한 꽉 말아 쥡니다.

다음으로 손목을 아래로 돌돌 말아서 팔의 윗부분이 당기는 느낌와 아래에 힘이 들어오는 상태로 만들어 주세요.

이 상태에서 10초 동안 유지했다가 원래 상태로 주먹을 풀어 줍니다. 손가락을 정면에서 봤을 때 1자로 만들어 보세요.

이번에는 손가락을 최대한 쫙 펼친 상태로 만듭니다. 손목을 뒤로 최대한 젖혀서 얼굴쪽으로 가져옵니다.

이 상태에서 팔꿈치를 접어서 90도 모양이 되도록 만들어 주세요. 손등과 팔이 수평이 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팔꿈치를 구부릴 때는 옆으로 벌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손등은 최대한 쫙 핀 상태여야 합니다.

손목을 아래로 말아서 내리는 동작과 손등을 뒤로 젖히는 동작을 합쳐서 총 10개를 반복해서 해주면 됩니다.

영상 속에서 동작을 따라했던 사람의 운동 전 후 모습입니다. 확실히 손목의 움직임이 달라졌으며 통증도 사라졌다고 합니다.

평소에 손목을 움직이는데 불편함을 느끼거나 통증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오늘 알려드린 운동을 꼭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YouTube '피카토 Phycato'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