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 다운 및 설치 방법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 다운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운영체제(OS)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저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윈도우를 설치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프로그램이 들어 있습니다. 각종 미디어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데요. 버전에 따라서 사용자가 직접 설치해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누구나 쉽게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 파일을 받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


Windows Media Player 받기


먼저, 위의 화면에서처럼 Windows Media Player 파일을 제공하는 인터넷 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화면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시면 위에서 표시해 놓은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하셔서 이동해 주세요.


미디어 기능 팩


다음과 같이 윈도우 10에서부터 윈도우 7까지 운영체제 목록을 볼 수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를 받을 수 있는 링크가 나타납니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버전에 해당하는 것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Windows 7의 미디어 기능 팩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파일 받기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사용하는 언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다른 언어를 원하시면 클릭하시고 변경하시면 됩니다. 이제 빨간색 버튼을 눌러서 받아 보도록 할게요.


윈도우 비트 선택


사용자의 윈도우 비트에 맞는 파일을 선택해서 받으면 되는데요. X64는 64비트, X86은 32비트입니다. 윈도우에서 컴퓨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속성으로 들어가셔서 시스템 항목을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해당하는 것을 클릭하시고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에 저장된 파일을 실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