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끼 식사로 -12kg 감량" 모태통통 유튜버가 마름이 된 다이어트 비법

날씬한 사람들을 보면 태아날 때부터 저런 몸매였을꺼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모태통통이었던 사람들도 마름으로 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구독자 8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한 유튜버가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줬습니다.

유튜브 You need 윤이든 채널에서는 한달반만에 -12kg 55kg -> 43kg 통통에서 마름으로 다이어트 방법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최근에 예뻐졌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하는데요. 살을 빼서 그렇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다이어트를 했는지 식단, 운동, 꿀팁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모습을 보면 날씬하지만 과거에는 모태 통통이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시도를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살이 빠져도 예쁘게 빠지지 않고 티도 잘 나지 않아서 실망을 많이 했었어요.

따라서 이번에는 작정하고 운동과 식단을 병행해서 제대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55kg의 몸무게를 43kg까지 무려 12kg 감량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12kg 다이어트 식단

살 빼기 전에는 배달음식을 일주일에 3~4번 시켜 먹을 정도로 배달음식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나서 식단을 모두 바꿨다고 합니다.

아침에 늦게 일어나는 타입이기 때문에 하루에 2끼만 먹었다고 합니다. 점심은 12시에서 2시 사이에 먹으며 대부분 그릭요거트를 먹었다고 합니다. 그릭요거트에 딸기, 블루베리, 시리얼, 그래놀라 등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평소 달달한 군것질을 좋아했었기 때문에 그릭요거트에 과일을 곁들여 먹으면 군것질이 생각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점심에 가끔 샐러드도 먹었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채소를 정말 많이 먹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샐러드 식단을 보고 코끼리가 아니냐는 소리를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채소를 많이 먹으면 포만감이 커서 좋습니다.

저녁은 6시에서 8시 사이에 먹었다고 합니다. 이때는 정말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먹으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단기로 하는 것이 아니라 중장기로 계획 했기 때문에 삶은계란 두부 이런 원푸드 식단은 어려웠다고 합니다.

버섯크림 리조또, 카레, 짜장밥, 두부유부초밥, 밥없는 김밥, 샌드위치 등을 직접 만들어서 먹었다고 합니다. 맛도 있으면서 체중 감량에 좋은 재료들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12kg 다이어트 운동

살을 예쁘게 빼기 위해서는 운동이 필수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한달까지는 하루도 빼먹지 않고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매일 총 2시간 운동을 실시했으며 1시간은 유산소를 하고 나머지 1시간은 유튜브에서 유명한 것들 보면서 따라했다고 합니다.

하체 비만인 사람들을 위한 꿀팁도 소개해줬습니다. 그냥 살만 빼면 하체가 예뻐지지 않습니다. 이때는 스트레칭을 해줘서 부종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폼롤러를 활용해서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줬더니 확실히 다리 라인이 살아났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다이어트 꿀팁을 알려줬습니다. 과식 후에는 하루 1끼만 먹기, 홈트 영상을 하나 더 보기, 유산소 운동 30분 추가로 하기입니다. 다음날에는 공복 시간을 16시간으로 평소보다 더 길게 갖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